카지노사이트

 카지노사이트

장기적인 고객 관계 구축에 대해 카지노 마케팅이 가르쳐 줄 수 있는 것

이 사이트의 톤은 업계 최고의 광고 기획자의 일부로부터 얻은 탁월한 홍보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콘텐츠 광고에 대한 기술 골리앗과 새로운 비즈니스, 무자비한 급여 추구에 대한 주택 대출 산업, 동정의 힘에 대한 의료 서비스 협회 또는 디자인 브랜드를 주도하는 사회적 기술에서 흥미로운 방법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에볼루션바카라

최근 내 레이더에 포착된 산업 중 하나는 클럽 세계와 그 광고주가 장거리 고객 연결을 구축할 때 매우 높은 위치를 차지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재방문 고객은 평생 존경심을 더 많이 전달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그러한 성향을 부여하여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연결을 구축하는 것은 스위치를 당기고 7의 진행을 기대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클럽 광고주는 일회성 카드 상어와 재탕 플레이어 간의 대조를 이해하기 위해 막대한 자산을 소비합니다.

빠른 요점:

도박 클럽은 고객의 근본적인 충동과 감정을 끌어들임으로써 신뢰성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선물과 선물은 고객을 도박 클럽으로 끌어들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모든 사람이 비슷한 베팅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회 경제학으로 고객을 세분화하십시오.

베팅은 확실히 사회적으로 적절하지 않습니다. 가까운 네트워크와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정기적으로 기여하십시오.

도박 클럽에 대한 자신의 신념이 무엇이든 간에 그들이 고객 유지 관리 전문가라는 사실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라스베가스에서도 투기꾼이 첫 방문에 엄청난 돈을 버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핫샷은 자신에게 선택권이 있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에 클럽 쇼케이스는 최고의 고객을 기분 좋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카지노 마케팅이란?

클럽은 일반적으로 계속해서 돌아올 가장 충실한 고객을 유치합니다. 이러한 고객에게 광고하려면 입구에서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고객의 감정에 흥미가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공물은 고액 고객이 방문하도록 하는 엄청난 자극제가 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거액의 승리를 거둔 시점에서 도박 클럽 자체는 그것을 선언하게되어 기쁩니다. 설명은 클라이언트가 그 개인의 관점에서 자신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입니다. "나도 이길 수 있습니다."는 계속 플레이할 수 있는 절대적으로 가장 인상적인 영감입니다.

입구에서 그것들을 얻을 때, 그것들을 당신의 기초에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핵심 근처 전략이 있습니다. 클럽에 엄청난 에너지를 투자하는 개인은 게임 이상의 것을 찾고 있습니다. 서포터들은 몇 번의 긴 플레이 후에 굶주림에 빠지거나, 큰 성공이나 불행 후에 바에서 음료를 낚아채거나, 가까운 곳에서 라이브 쇼를 보기 위해 친척을 환영합니다. 클럽 광고주는 게임이 아닌 다른 명소가 플레이어를 계속 머물게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샌즈카지노

그 모든 것은 절차를 촉진하는 일반적인 도박 클럽입니다. 클럽이 최고 고객에게 정확히 어떻게 의무를 부과합니까?

카지노 마케터의 팁

클럽 광고주는 5가지 방법으로 장거리 고객 연결을 돕습니다.

1. 자유로워지세요.

정기적으로 "보상"이라고 하는 무료 보상은 클럽 쇼케이스의 표시입니다. 그러나 기업 전체의 조직 중 단 42%만이 고객 또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선물 쇼케이스 마스터 John Ruhlin에 따르면 중요한 고객 지원에 대해 소수의 중요한 카지노와 협력합니다.

무료 객실, 음료 및 저녁 식사는 클럽에서 제공하는 가장 잘 알려진 "보상"입니다. 그러나 범위의 최고 마무리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클럽은 칼붙이부터 여행용 번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선물합니다.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숙고하십시오. REI와 같은 외부 브랜드인 경우 일부 상호 텐트 스테이크가 멀리 갈 수 있습니다. B2B 조직의 경우 전문가가 감사하게 생각하는 선물을 찾으십시오. 백 럽 상품권 또는 서번트 크레딧은 티켓일 수 있습니다.

2. 행사에 그들을 환영합니다.

최고의 고객이 VIP처럼 느껴지도록 하는 또 다른 방법은 브랜드 행사에서 특종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rehash 클라이언트도 마찬가지로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서로 많은 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에 함께 하지 않으시겠습니까?

Primm Valley Resort and Casino의 쇼가 예정되어 있을 때 웹 기반 미디어를 통해 밴드를 즐겼던 고객에게 Facebook 프로모션을 푸시합니다. 이와 같이 하는 것은 Primm Valley Resort and Casino가 고객을 고려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쇼 전 또는 후 베팅을 위한 진입로를 제공합니다.

3. 세그먼트 기울기를 조사합니다.

그들이 베팅 관심을 공유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모든 클럽 참가자가 비슷한 것은 아닙니다. 조사에 따르면 붐 세대와 X세대는 클럽 현금의 약 80%를 공간과 테이블 게임에 사용하고 20%는 음식과 오락에 사용하는 반면 밀레니얼 세대는 약 30%를 도박에, 70%는 게임 외 관리에 사용합니다.

상위 고객 간의 세그먼트 유사성을 검색합니다. 돈을 관리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의 열성 팬이 찾는 행정부 또는 꽤 오랜 시간에 우선 순위를 두십시오. 랭크카지노

예를 들어 기본 식품 체인인 경우 작업 후견인이 고기와 감자입니까? 그들의 구매 관행을 살펴보면 인스턴트 저녁 식사를 찾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비축하고 나중에 그 고객이 더 많이 지출하는지 확인하십시오.

4. 종족 그룹에 대한 약속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핫샷은 그들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지출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지금이 그들에게 좋은 시기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또한 현금이 현지에서 좋은 성과를 낸다는 것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많은 클럽 홍보는 이러한 이점을 공유하는 것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펜실베니아는 베팅의 초점이 아닐 수 있지만 12개의 도박 클럽은 매년 60억 달러 이상의 금전적 조치를 창출합니다. 이러한 부동산에서 발생하는 비용 수입은 비슷하게 놀라운 24억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막대한 지출을 하는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에 대해 괜찮은 전망을 갖게 하십시오. 유익한 선물은 받아 들일 수 있지만 현물 약속은 놀랍게도 더 좋습니다. 귀하의 최고 고객이 관리의 날에 귀하의 그룹에 합류하는 것을 환영하거나 귀하의 결정에 대한 그들의 선물을 조정하도록 제안하십시오.

5. 공모하십시오.

실제로 가장 열성적인 투기꾼조차도 내기를 하는 것 이상을 달성합니다. 클럽 광고주들은 이를 깨닫고 다른 조직과 공모하여 고귀한 고객을 위한 준비를 중단합니다.

바로 그 설명을 위해 클럽 조합인 Caesars Entertainment Corporation은 Wyndham Destinations와 함께 20년 간의 관계를 확장했습니다. Caesars 고객은 Wyndham의 이동 및 전환 관리에 대해 흔하지 않은 비용을 받는 반면 Wyndham은 Caesars 고객에게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고객에게 어떤 브랜드나 아이템이 유명한지 생각해 보세요. 그러나 조직을 제안하기 전에 홍보 목록이나 자신의 항목에 대한 인하와 같이 교환할 항목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은 정당한 이유 없이 현금을 기계에 계속해서 넣지 않습니다. 이 5가지 도박 클럽 홍보 전략을 자신의 고객 유지 절차에 적용하여 승리의 손을 마련하십시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온라인카지노

온라인카지노 장단점

랭크카지노